열린마당 > 위원게시판

훈포상 대상자 추천을 올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민섭 작성일12-06-11 16:16 조회3,665회 댓글0건

본문

일반 위원으로 이런 글을 올려도 되는지 모르겠습니다만..
너무나 지역에서 고생하고 수고하신 분이 계셔 훈포장 계획이 있으시다면 참고하여 주셨으면 하여 올립니다.

1. 광주지역협의회 영광지구 이남규 회장님
이남규 회장님은 약 26년전에 보호관찰선도위원으로 청소년 선도를 시작하셨습니다. 보호관찰소 선도위원으로 지역에서 총무를 맡아 섬기시다가 1996년 법무부범죄예방위원으로 합하여질 때부터 영광지구 협의회 사무국장을 맡아 궂을 일을 도맡아 오셨습니다.

1) 사무국장을 맡아 섬기면서 한마음대회를 기소유예대상자와 보호관찰 대상자와 검사장님 및 범방위원들이 함께 어울러져 한마음대회를 통하여 대상자들과 부모들에게 위로와 격려를 이루어서
당시 광주지검장님이셨던 정홍원검사장님께서도 이런 한마음대회가 전국적으로 이뤄져야 한다고 치사해 주신 적이 있습니다.
그 이후로 지금까지 한마음대회를 유관기관장및 직원 범방위원, 보호관찰 선도대상자와 부모들이 함께 참여하여 재범율로 현저히 떨어지는 효과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2) 영광지구협의회가 위원 월례회의를 군청사무실을 비롯하여 지역의 면사무소를 순회 개최하면서 지역민과 함께 범죄없는 영광을 이루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3) 대상자 관리 보고서를 영광군 묘량면 묘량우체국 국장님이신 이남규회장님이 직접 우체국으로 취합하여 점검하고 제대로 이뤄지지 않는 위원에게 독려하여 대상자 관리를 철저히 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26년 동안의 물심양면으로 수 많은 봉사와 섬김을 이뤄 왔지만 이남규회장님은 검찰총장상 법무부장관상을 15년전에 수상한 후 그 수고와 애씀에 대한 치하가 멈춰있습니다.

이남규 회장님을 그 어느 누구보다 열정적인 이러한 분을 수상으로 치하함으로 수 많은 범방위원들에게 귀감이 되도록 하여 주셨으면 하여 글을 올립니다.

2. 광주지역협의회 영광지구협의회 보호관찰분과 이흥만위원(홍농중앙교회목사)

1) 지체장애와 뇌경변 장애가 있지만 범방에 15년 전부터 대상자 관리 및 다년간 지구협의회 보호관찰분과 위원장 등을 역임하며 열과 성으로 봉사하고 있습니다.

2) 위원님은 자신의 장애를 넘어 선도대상자 뿐 아니라 지역의 어려운 학생들을 찾아 선도와 격려와 사랑으로 나눔을 이뤄가고 있습니다.

3) 학교와 지역 사회의 청소년 선도를 위하여 지역 교회와 학교 자치위원회로 연계하여 청소년들의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미연에 예방운동을 위하여 열과 서을 다하고 있습니다.

영광군 지역에서 청소년 선도를 위하여 노력하는 선구자로서 열정을 다하는 이흥만위원님의 귀감을 수훈을 통해서 격려와 더 큰 귀감이 되도록 하였으면 하여 글을 올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