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마당 > 자유게시판

수원지소, 모범대상자표창 및 송년의 밤 행사 가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의수 작성일10-12-31 15:24 조회4,412회 댓글0건

본문

이웃들의 따뜻한 손길로, 숙식대상자들 마음도 훈훈...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수원지소(지소장: 안재민)에서는 12월 27일 오후 6시 30분 경 취업알선후원회(회장: 김종필)와 기독교후원회(회장: 최규훈)의 후원으로 안재민 지소장 및 직원, 자원봉사자 및 숙식보호대상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모범대상자표창 및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모범생활대상자에 대한 지소장표창장 전수에 이어 축하 케이크를 자르는 순서를 시작으로 자원봉사자들의 축하인사, 안재민 지소장의 격려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이정미(퓨어로하스대표) 자원봉사자는 “이번에 생일을 맞은 분들께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전하면서 “새해에도 늘 건강하시고 내년에도 여러분과 이런 좋은 자리를 자주 갖았으면 한다”고 대상자들을 격려했다.

 이어, 안재민 지소장은 격려사를 통해 “대상자들을 위해 생일잔치를 베풀어 주신 김종필 회장님과 최규훈 회장님께 감사드린다”고 전하고, 대상자들에게는 “도움을 베풀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자립기반을 잘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하였다.

끝으로, 이날 행사는 취업알선후원회에서 돈육 등 50kg(50만원상당), 기독교후원회에서 내복 5벌 및 화장품(20만원상당), 이정미 자원봉사자 천연비누 20세트 (20만원상당) 등 각계각층의 지원으로 개최되었으며, 앞서 취업 등 자립에 모범이 되는 이 모 출소자 등 2명에게는 지소장 표창 및 부상을 전달하는 등 모처럼 숙식보호대상자들은 송년행사를 함께하며 정겨운 하루를 보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