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마당 > 자유게시판

정말 유익한 수강이였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찬희 작성일12-04-16 15:43 조회4,349회 댓글0건

본문

지난주 12, 13일 용인 법무연수원에서 수강한 안산상록지구 서찬희입니다.
그날 뭔가 보여주겠다고 당찬 마음과는 달리 부끄러운 발표자로 쥐구멍이 없더군요. 넥탁이로 마술실수 등... 반갑습니다.(대중앞에 그렇게 하지 않는데 그날..)
먼저 김영문 법질서 선진화 과장님께 정중하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또한 손영배 검사님의 학교폭력에 관한 열정적인 강의에 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더군요. 정말 감사의 마음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요? 빡빡히 짜여진 일정에 다양한 지식을 얻게 해 주심에 너무나 좋은 수강이 되었든 것 같습니다.

 알아야 면장이라도 하지 라는 각오,학교폭력의 대책,법방위원의 참 봉사란 무엇인가라는 저 자신 무거운 짐을 안고 왔습니다. 저는 특히, 금년에 처음 위촉받아
뭐가 뭔지 아직 전혀 잘 모르는데 아무쪼록 지역사회에 봉사자로서 많이 배워야 겟다는 다짐을 해 봅니다.김영문 과장님께서 우리지역을 더 좋게 하기위한 실질적인 법죄예방발생요인,원인분석에 고민해 보라는 말씀 깊이 생각해 봅니다. 어떤 시험문제풀이 하는데 대충알면 답만 피해가는 데 이번에 본 수강을 계기로 보다 더 정확이 량보다 질을 우선,하나 하나 확실히 알아야 되겠다는 생각을 다시한번
생각 해 봅니다.
아무쪼록 이번 수강기간을 퉁하여 새롭게 만난 분도 있었습니다 만, 보다 폭 넓게
서로 지식을 나누면서 친목도모도 함께 하고 싶습니다. 010-4741-3033 입니다.
한 수 잘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이번 교육수강 좋은시간이였습니다.
                                                               2012.  4.  16.  서 찬 희 올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